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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에브리존 주식회사/good 메시지(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good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게시, 변경 및 효력)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어플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며, 이용자가 이에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이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할 수 없으며, 회원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good 메시지 서비스를 말함.
2. 회사 : 회원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good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good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4.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회원이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good 메시지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 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3. 만 14세 미만은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4.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기타 승낙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 회원가입 승낙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승낙을 포함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1.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양식에는 다음 각 호의 정보가 요구됩니다.

1) 아이디 (ID)
2) 비밀번호
3) 비밀번호 확인
4) 이름
5) 전화번호
6) 주소
7) 휴대폰번호
8) 이메일
9) 기타 가입신청양식에서 부가적으로 요구하는 사항

2. 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하며, 번호 1개의 회선당 1개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3.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이용고객의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이용고객은 반드시 본인의 회원정보(이하 "실명"이라 합니다)를 제공하여야 하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최초로 회사의 회원으로 가입 시에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홈페이지(www.goodmms.co.kr) 내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ID, 이메일 주소, 성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가입신청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미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사이트에 공지되는 회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고 회원가입을 할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 10 조 (서비스의 내용)

1. good 메시지는 스마트폰 또는 일반전화로 걸려온 통화가 종료되면 수신자 또는 발신자에게 미리 설정해 두었던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2. good 메시지는 아래와 같이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업체 홍보
2) 고객 관리
3) 개인 PR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사이트를 통하여 별도 게시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http://www.goodmms.co.kr/)을 운영하며, 회원은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6. 스마트폰 잠금시 회사의 앱이 실행되어 잠금해제 화면에서 회원에게 광고와 컨텐츠가 노출됩니다.
7. 회원이 서비스 발송을 임시 중단을 원할 경우 어플 내 설정 메뉴에서 '서비스상태'를 통해 이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중지 기간만큼 회사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8. 회원이 영구적으로 메시지 발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본조 제8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원이 결제하고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규칙)

1.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법률 제14839호)에 따라 회원은 다음과 같은 이용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오후9시부터 그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시간에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자는 수신자로부터 사전동의를 받아야 한다.
2) 반드시 문자 본문 내용 맨 앞 또는 제목에 (광고)를 넣어야 합니다.
3) 문자 전송자는 전송자의 명칭, 연락처, 수신의 거부 또는 수신동의 철회 의사표시 할 수 있는 정보를 실어야 한다.
4)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에 대한 수신거부의사를 표현하였을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여서는 아니된다.

2. 본 조1항에 있는 내용을 위배되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가해지는 피해를 책임지지않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시스템 등 설비가 고장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4)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아래와 같이 회원에게 통보한다

가.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안내)를 하여야 한다.
나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안내)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한다.
다.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한다.

2. 본 조 제 1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해지 등의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이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 혹은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3)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4) 과대, 허위문구로 선량한 사용자의 피해가 예상될 경우
5) 회사의 서비스를 해킹, 프로그램 변경, 내용 변경 등의 방법으로 현저히 해치는 경우
6) 회사에서 규정한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5) 서비스의 정보 및 이미지를 회사의 승낙 없이 문자발송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제3자에 제공하는 행위
6) 약관을 포함한 회사의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저해하는 제3자 혹은 이용자의 불법행위를 막기 위해 여러가지 기술적, 제도적 정책을 시행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해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기타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고, 권리침해의 경우 어떠한 판단도 하지 않고 이와 관련된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 15 조 (서비스 환불 정책)

1. 서비스 환불은 다음과 같은 정책에 따릅니다.
기본 상품
1. 고객 귀책(단순변심)
- 개시전 : 전액 환불
- 개시후 : 위약금 10,000원+사용금액(월단위계산)

2. 회사 귀책
- 전액 환불

이미지 상품
1. 고객 귀책(단순변심)
- 제작 전 : 전액 환불
- 제작 후 : 환불 불가

2. 회사 귀책
- 전액 환불


1) 사용금액의 계산은 (판매금액/계약기간)x사용개월을 따릅니다.
2) 사용개월 산정은 (사용종료일-서비스개시일)/30 (15일 이상 사용시 한달로 계산)을 따릅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불법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및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1. 회사에서 제공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든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직접 제공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원의 제공한 이미지에 대해서는 삭제됩니다.

제 4 장 기타

제 18 조 (면 책)

1. 회사는 회원이 발송하는 메시지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혹은 업체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하는 무형, 유형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동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회사 책임의 범위 내에서 필요한 노력을 지향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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